남해출발 제주도 배편 총정리, 녹동항 상세 정보팁

남해출발 제주도 배편 총정리, 녹동항 상세 정보팁

부산에서 제주도를 가는 방법은 단 둘입니다. 비행기를 이용 아니면 배여객선을 활용하는 방법이 바로 그것입니다. 배편을 활용하는 경우 비행기와 달리 자신의 차량을 선박에 싣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이를 선택하는 그들이 적지 않습니다. 이런 배편의 시간, 비용 및 등등 정보들을 알아봅니다. 부산에서 제주도로 향하는 여객선은 공기업에서 경영하는 배편과 사기업에서 운행하는 배편이 존재합니다. 이 모든 배편의 공통점은 부산항 연안여객터미널을 이용한다는 것입니다.

즉 부산에서 제주도를 가는 배를 타기 위해서는 해당 과정에서 도달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imgCaption0
제주 순 메밀 막국수

제주 순 메밀 막국수

마라도에서 나와 막국수를 먹으러 갔다. 여기는 들기름 막국수가 잘 알려진 곳인데, 비빔 막국수로는 명태 회 막국수가 있습니다. 둘 다. 정말 맛있었는데, 뭐가 더 맛있는지는 취향에 따라 갈리는 것 같다. 함께 시킨 파전도 맛있었어요. 담백한 맛을 좋아한다면 들기름 막국수를, 매콤 달달한 양념을 좋아한다면 명태회국수를 추천합니다. 산굼부리는 제주도의 천연기념물 제263호로 지정된 분화구입니다. 굼부리는 화산체의 분화구를 일컫는 제주말입니다.

360여 개의 한라산 기생화산 중의 하나이지만, 다른 기생화산들과는 달리 커다란 분화구를 갖고 있는데, 산체에 상대적으로 크기가 비교적 큰 편입니다. 산굼부리는 지난해 혼자 여행할 때 우연히 들린 곳입니다. 그때는 봄이라 푸르른 모습이었는데, 지금은 내 키보다. 큰 억새로 오름 전체게 가득 차 있었어요.

예매하는 방법

나는 완도 harr 제주 선적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매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이벤트로 차량 선적비용 2만원을 할인 받았습니다. 2만원이면 고기국수 2개는 먹을 수 있는 가격이니 이벤트가 진행중인지 미리 확인 후 예매하자. 완도 harr 제주 배편은 하루에 각 2번씩 있습니다. 차량 선적은 출발시간 1시간 반 전부터 시작하며 출발 1시간 전 마감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른 여객사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 요구하는 일정을 선택 했다면 객실, 승객, 차량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모두 마치면 최종 금액이 나오고 결재를 진행하면 끝입니다. 참조하여 나는 완도 rarr 제주 148,000원, 제주 rarr 완도 140,000원 가량을 지불했다.

제주 말로 너무 깊다라는 의미에서 만쟁이거머리굴로 불려 온 만장굴은 약 10만 년 전30만 년 전에 생성되었습니다. 1958년에야 강시 김녕국민학교 교사였던 부종휴씨에 의해 발견되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에는 많은 용암동굴이 분포하지만, 만장굴과 같이 수십만 년 전에 형성된 동굴로서 내부의 형태와 지형이 잘 보존되어 있는 용암동굴은 드물어서 학술적, 보전적 가치가 아주 크다. 개방구간 끝에서 볼 수 있는 약 7.6m 높이의 용암석주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알려져 있습니다.

굴 깊숙한 곳에는 박쥐가 수 천 마리씩 거주하고 있으나, 입장 가능 구간은 약 1km 뿐이어서 실제 만나기는 어렵습니다. 만장굴에 대한 교육적인 내용은 위의 접은 글에 상세하게 적어두었다! 잘 알려진 관광지 중 교육적인 장소를 가면 두드러지게 서양인들이 많은 것 같다.

배편 시간

엠에스 페리호에서 운항하는 뉴스 타호는 배 이름은 부산 출발 기준 매주 월, 수, 금. 3회의 출항이 이뤄진다. 부산 출항 시간은 오후 7시이며 제주 출발 기준 배편은 화, 목, 토, 오후 6시 30분으로 양방향 배편 모두 12시간의 시가닝 소요됩니다. 부산 출발 제주 도착 월 수 금 출항 시간 오후 7시 도착 시간 익일 오전 7시 제주 출발 부산 도착 화 목 토 출항 시간 오후 6시 30분 도착 시간 오전 6시 30분 주엠에스 페리 문의전화번호 1661 9559 참조하여 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출항 시간 최소한 30분 전 매표소에 도착하여야 합니다.

8997 버거

8997 버거는 원래 계획에 없었지만, 공항에 가기 전에 간단하게 먹을 음식점을 찾다가 가게 되었습니다. 매장 내부에는 4인용 테이블이 딱 하나밖에 없어서 매장에서 먹으려면 미리 전화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버거는 정말 맛있었음 특히 불고기 버거보다는 베이컨 버거가 더 맛있었던 것 같다. 공항 가기 전 근처에서 간단하게 먹고 가기 좋은 음식점인 것 같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다 해당 글에 포함된 모든 사진 및 영상은 직접 촬영한 것이며,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주 순 메밀 막국수

마라도에서 나와 막국수를 먹으러 갔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하는 방법

나는 완도 harr 제주 선적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매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편 시간

엠에스 페리호에서 운항하는 뉴스 타호는 배 이름은 부산 출발 기준 매주 월, 수, 금.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