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미스테리랜치, 맷카프
예약주문이라서 그런지 주문하고 일주일 뒤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무게감도 거의 못 느낄 정도에 크기는 한 손에 쥘 수 있을 정도로 작습니다. 분실의 위험이 없는 주머니 일체형입니다. 보편적인 배낭커버 모양의 스몰사이즈를 구입했습니다. 배낭커버 하나에 가격이 허덜덜합니다. 일반모양 미디엄은 53,000원, 라지는 57,000원, 후드스타일 미디엄은 80,000원, 라지는 87,000원입니다. 미스테리랜치 배낭커버는 일제히 차콜색상 밖에 없습니다.
배낭커버와 일체형인 주머니 뒷면의 모습입니다. 70데니어의 얇은 나일론실을 격자무늬로 짠 커버는 한 부분이 찢어지더라도 한 격자를 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커버 안쪽에는 당연히 발수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미스테리렌치 오프라인 매장 가산디지털
유인터내셔널 전시실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53 207호 07043513135운영시간홈페이지 안내가산동 전시실 AM 1100 PM 0800가산디지털역 8번 출구 쪽입니다.
개인적으로 등산화나 백패커 배낭 등 아웃도어 제품류 등은 직접 실착을 해보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리는 편입니다. 특히 입문자 이실 경우 더더욱 오프라인 구매 추천드립니다. 저또한 비슷하게 직접 착용해보고 구매하려고 오프라인 전시실을 직접 방문하였습니다.
참고로 홈페이지상 전시실 운영시간은 아침11오후8시나 사장님 혼자 근무하시는 것 같고, 유동적인 상황이 있을수 있으니, 출발하시기 전에 미리 전화해 보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미스테리랜치 신형 글레시어 우먼 71L 쉐도우 문 코요테 탄
공식 유튜브 제품명 미스테리렌치 신형 글레시어 우먼 71L색상 코요테 탄 or 쉐도우 문소재 500D LITE PLUS CORDURA중량 2.9kg용량 71L 전후사이즈 88 x 34 x 34 cmAstral Frame
저는 이 날 같이간 동료와 함께 구매했는데요. 해당 장비의 장점은 거의 모든 아실거 같아서 생략하고, 색상만 간략히 소개하자면 기본이 쉐도우문이고, 한정판식으로 나온 아이디어가 코요테 탄이라고 하셨습니다.
사장님 피셜 물론 가격도 다릅니다. 코요테 탄이 더 비싸요. 기능은 같습니다.
중등산용 등산가방등산시간 68시간
6시간에서 8시간 9시간의 등산은 힘든 거리다. 하루 종일 산에서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과 기상에 대비한 옷들도 준비룰 잘해야 합니다. 즉 30리터 이상 큰 가방을 추천드립니다. 너무 큰 가방은 등산시 버거울 수 있기에 좋은 사이즈에 외부에 각종 비너로 장비를 걸수 있는 구조면 더 없이 좋을 것입니다. 50리터 이하 가방을 제안 드립니다. 등산이기때문에 짐을 최대한 줄이고 줄여 필수 적인 장비만 구비를 하는것이 가장 좋을것 입니다.
추천핸드백 1. 네이처하이크 40리터 배낭 8시간 9시간 이렇게 등산시간이 길어지면 무게의 중요성은 엄청나다. 등산가방부터 무겁게 된다면 장시간 등산이 고되게 느껴질 것입니다. 오랜 등산은 작은 물도 무겁게 느껴지니. 그래서 추천드리는 등산가방이 바로 네이처하이크에서 나온 아주 편한 등산가방입니다.
1박 이상의 백패커 용 등산가방
여기에선 많은 갈림길이 있습니다. 고성능에 부피 큰 가방을 구매할 것이냐. 아니면 최대한 무게를 줄인 편한 등산가방을 선택하느냐. 백패킹을 합니다. 보시면 힘들다. 그럼 가방도 험하게 다루게 됩니다. 그리고 산에 가지고 가는 장비는 더없이 많습니다.. 갈아입을 옷, 우의, 겨울엔 패딩 그리고 부피가 엄청난 침낭등 그래서 70리터 이상을 추천하는데 나의 경우는 70이 가장 편했다. 80 이상으로 넘어가면. 가방이 너무 무겁다.
제안 핸드백 미스터리렌치 글래시어 중량급의 등산가방으로 이것보다 더 좋은게 있을까 싶습니다. 피엘라벤도 많이 쓰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미스테리랜치의 글래시어가 독보적1위라고 생각합니다. 제안 또 추천입니다. 수납 많고 이쁘고. 그럼 끝이지 않은가 나의 경우 짐을 백패킹시 짐을 최대한 줄인다. 많으면 끝도 없습니다..
등산가방은 정말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등산의 형태에 따라 그냥 간단한 가방부터 백패킹용 가방까지 개인의 목적에 맞게 잘 구매를 해야 됩니다. 잘못된 핸드백 선택은 길게는 1박 2일의 등산기간 동안 곤욕을 치기게 됩니다. 여유되고 자신의 체력이 된다면 아무래도 큰 가방에 여유 있는 장비부터 옷가지를 넣으면 되겠지만 산에서는 절대 자신을 과신하면 안 됩니다. 어떠한 아웃도어도 다치지 않는 것이 본전입니다. 요즘에 아무일 없었다고 다음번에도 그럴꺼라는 생각은 금물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스테리렌치 오프라인 매장
유인터내셔널 전시실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53 207호 07043513135운영시간홈페이지 안내가산동 전시실 AM 1100 PM 0800가산디지털역 8번 출구 쪽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미스테리랜치 신형 글레시어 우먼 71L 쉐도우 문 코요테
공식 유튜브 제품명 미스테리렌치 신형 글레시어 우먼 71L색상 코요테 탄 or 쉐도우 문소재 500D LITE PLUS CORDURA중량 2.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등산용 등산가방등산시간
6시간에서 8시간 9시간의 등산은 힘든 거리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