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학과 가정복지학학문을 소개합니다

생활과학과 가정복지학학문을 소개합니다

방송대 소개 어떤 부분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 1. 재입학생 등록 시 전자교재 무료 제공 2017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요구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인데요. 재입학생의 수강 교과목 중 전자교재eBook를 공짜로 제대기오염 드립니다. 오는 8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공짜로 기간제 스트리밍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PC나 스마트폰 등으로 학습이 가능하겠죠? 2.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장학금 지원 장학금 혜택도 달라졌으니, 세심하게 확인하셔서 연관된 장학금은 꼭 지원받으시길 바랍니다.

먼저, 국가장학금으로 등록금 전액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전형 유형별 지원자격
특별전형 유형별 지원자격

특별전형 유형별 지원자격

정원 외 특별전형으로 장애인등특수교육과정 대상자, 북한이탈주민, 부모 모두 외국인인 외국인, 외국에서 초중등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한 재외국민과 외국인,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제1호의 수급권자와 제10호의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와 제5조의2에 따른 지원대상자, 특성화고 졸업자, 사회공헌자, 특정자격 소지자는 특별전형 대상입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전공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전공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전공

한국방송통신대일부 학교들은 학생들의 학문적 관심과 진로에 대한 포부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가지 전공과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는 대학, 대학원, 프라임칼리지가 있습니다. 그중 대학은 크게 인문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 자연과학대학, 교육과학대학으로 나뉩니다. 인문과학대학에는 국어국문학과, 영어영문학과, 중어중문학과, 프랑스언어문화학과, 일본학과, 사회과학대학에는 법학과, 행정학과, 경제학과, 경영학과, 무역학과, 미디어영상학과, 관광학과, 사회복지연계전공, 사회복지학과, 자연과학대학에는 농학과, 생활과학부, 컴퓨터과학과, 통계데이터과학과, 보건환경학과, 간호학과, 교육과학대학에는 교육학과, 청소년교육과, 유아교육과, 문화교양학과, 생활체육지도과가 있습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모집과 지원자격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모집과 지원자격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모집과 지원자격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내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였거나,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신입생은 1학년부터 시작하는 과정으로 24개 학과에 5만 5천 명 정도를 모집합니다.

편입은 2학년부터 시작하는 과정과 3학년부터 시작하는 과정으로 나누어 모집합니다. 편입은 1 아니면 2학년 과정을 면제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대학교 아니면 전문대학 졸업(예정) 자, 법령상 이같이 수준의 학력자이거나 대학교 1학년 이상 수료한 사람 아니면 법령상 이같이 수준의 학력자를 모집 대상으로 합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등록금

이상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24개 학과와 국가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과 그 외 학과별 관련 획득 자격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았습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은 11월 말에서 1월 초 사이에 원서 접수와 서류 제출을 받고 있습니다. 원서 접수 기간을 확인하여 방송통신대학 입학을 통해 4년제 학사 학위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특별전형 유형별 지원자격

정원 외 특별전형으로 장애인등특수교육과정 대상자, 북한이탈주민, 부모 모두 외국인인 외국인, 외국에서 초중등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한 재외국민과 외국인,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제1호의 수급권자와 제10호의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와 제5조의2에 따른 지원대상자, 특성화고 졸업자, 사회공헌자, 특정자격 소지자는 특별전형 대상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전공

한국방송통신대일부 학교들은 학생들의 학문적 관심과 진로에 대한 포부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가지 전공과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모집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내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였거나,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