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코론 개별여행 준비 1 항공

세부코론 개별여행 준비 1 항공

필리핀 지도 필리핀 수도 마닐라 필리핀은 7천개가 넘는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로서, 다른 형태의 문화와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필리핀의 수도인 마닐라와 세계적인 모래사장 리조트인 보라카이를 추천합니다. 마닐라는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고, 보라카이것은 파란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마닐라와 보라카이것은 비행기로 약 1시점 정도 거리에 있어서 이동하기도 편리합니다. 그럼 필리핀 5일 관광 계획을 제안해드리겠습니다.

1일차 마닐라 도착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에서 비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30일 이내에 출국하면 무비자로 입국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가격비교 홈페이지는 스카이스캐너 입니다. 스카이스캐너는 굉장히 저명한 가격비교 사회 및 어플인데요, 약 5천만 명이 다운로드 햇을 정도로 굉장히 보편화 되어있다고 해서 이미 알고 있는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무래도 최저가를 검색하기에는 아직까지는 스카이스캐너 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카약닷컴 조건에 해당 된다면 스카이스캐너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지만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스카이스캐너가 더 저렴하실거에요. 스카이스캐너와 카약닷컴의 가장 큰 차이점은 필요조건 입니다.

스카이스캐너는 필요조건 없이 바로 예매할 수 있는 반면 카약은 조건을 걸어서 더 절며하게 만들어 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편도로 비행기표 끊기.

올때와 갈때 비행기표를 한 항공사에서 끊는 것을 고집해오셨다면 편도로 비행기편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항공사마다. 비행기표 가격을 다르게 책정하기 때문에 가는 항공편과 오는 항공편을 하나하나씩 가장 저렴한 항공사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비행기표 싸게 사는 법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야 경유하는 비행기편도 확인해보는 것이 비행기표 싸게 사는 법 중 하나입니다. 매년 경유하는 경우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비행기표를 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공사 비교하기

가장 대표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죠? 여러 항공사를 비교해서 가장 저렴한 비행기표를 찾아내시면 됩니다. 항공권 비교 사회 아니면 앱을 이용한다거나 항공사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검색 해주시면 됩니다. 이용할 때에는 참고해야 할 사항 몇 가지가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항공권 환불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환불 규정도 잘 살피어 보시길 바랍니다. 저가 항공의 경우 위탁 수화물과 기내식이 포함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총 금액을 따져 보시면 오히려 값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최종 지불 전에는 유류할증료를 포함해 추가 비용을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상세 정보에서는 좌석간의 간격과 기종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음식 및 식사

관광 중 음식 및 식사 비용은 관광 경비의 큰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 도시에서는 많은 식당과 카페가 있어 다른 형태의 식사 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장 음식을 경험하고자 한다면 로컬 레스토랑을 찾아보세요. 로컬 음식은 매년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식점에서의 미리 예약은 인기있는 식당에서 긴 대기 시간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 항공권 총액운임 표시

정직하게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모두 포함해서 전체 항공권 요금인 총액운임을 표시해 주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유류할증료와 세금 별도라는 문구를 찾아보기도 힘들 정도로 작게 표시하거나 표시하지도 않고 전체 항공요금인 양 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가격이 저렴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표시하지 않으므로써 소비자들에게 항공권 요금에 대한 왜곡을 주는 것입니다. 특히 장거리 노선의 경우 30만 원 이상의 차이가 날 수도 있고 일본의 JAL 항공처럼 항공사에 따라 유류할증료와 세금이 항공권 기본요금보다.

더 값비싼 경우도 있다고 해서 항공권 요금 비교 시 항상 전체 합산 가격인 항공권 총액운임을 두고 비교해야 하는 것입니다. 전문가들에서는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항공이 총액 운임 표시제를 잘 준수합니다.

비행기표 싸게 사는 요일

이제 비행기표 싸게 사는 법에 대하여 알아 보았으니 비행기표 싸게 사는 요일만 알면 되겠죠. 제가 설명드리는 요일은 해외관광 가시는 분들에게는 분명 도움이 되실 겁니다. 1월 프라승 13주전 예매가 가장 저렴 2월 미국 17주 전 3월 호주, 영국 19주 전 홍콩 대만, 18주 전 4월 싱가포르, 태국 14주 전 6월 베트남 16주 전 10월 캐나다. 18주 전 11월 필리핀, 일본 19주 전, 태국 15주 전 12월 중국 20주 전, 스페인 16주 전 이렇게 비행기표 싸게 사는 방법과 싸게 사는 요일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물론 이 이외에도 관광사 친목집단 항공권 이용하기,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하기, 땡처리 티켓 이용하기 등등 굉장히 다른 형태의 방법들이 있습니다. 수 많은 방법들 중 본인 상황에 가장 기반한 경로로 비행기표 싸게 구매 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카이스캐너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가격비교 홈페이지는 스카이스캐너 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편도로 비행기표 끊기.

올때와 갈때 비행기표를 한 항공사에서 끊는 것을 고집해오셨다면 편도로 비행기편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비교하기

가장 대표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죠? 여러 항공사를 비교해서 가장 저렴한 비행기표를 찾아내시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