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충전은 잘하면서 내 삶은 충전하지 못하고 사네 Feat 노래 여백

핸드폰 충전은 잘하면서 내 삶은 충전하지 못하고 사네 Feat 노래 여백

지난 미스터 트롯 11회에서 출연자이자 최종 5위에 오른 정동원 씨가 여백이란 노래를 불러 감동을 전했습니다. 나이가 들고 세월이 지나야 알 수 있는 가사의 의미를 이제 14살인 정동원 씨가 어찌나 잘 소화해 부르던지 보고 듣는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더불어 여백이란 곡의 원곡자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동원이 부른 여백의 원곡은 따로 없으며 요즘 정동원 씨가 직접 부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백의 작곡가는 가수 김종환 씨로, 사랑을 위하여, 존재의 이유 등으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여백의 작사도 같이 했으며, 가수 노사연 씨의 바램이란 곡도 작사, 작곡한 바 있습니다. 80대 할머니도 14세 정동원 씨의 노래를 들으면 눈물을 흘린다는데, 그의 이런 감성은 어디서 온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정동원 아이돌
정동원 아이돌

정동원 아이돌

정동원은 이제 어리고 애같은 모습이 아닌 큰 키와 잘샌긴 얼굴로 인하여 아이돌이라고 해도 안전성 있는 비쥬얼을 얻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10대인 점을 생각하면 앞으로 우리나라를 책임질 연예인 중 한명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불후의 명곡에서는 아이돌jd1으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이미 엠카운트에서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정동원뱃놀이
정동원뱃놀이

정동원뱃놀이

가사어기야 디여차따뜻하게 입어라 신경 쓰이니까오다. 주웠다. 받아 별거 아니니까툭하고 던진 맘에 높은 입가거친 내 매력에 너 납치된 거야어머, 어머, 뭐니?어쩜 이렇게 좋니?흔들흔들 어질하도록 후후너를 격하게 아껴줄 테니 내게 맡겨우리는 운명인 거야나만의 님이 돼주오떠가는 저 배 위에함께 노닐 나의 님이 돼주오저 푸른 바다. 위에 얼쑤어기야 디여차사랑하는 나의 님과 얼쑤어기야 디여 어기여차뱃놀이 가잔다영차영차 노를 젓자, 젓자가자, 가자, 저 바다로 가자저 달님이 부르는 우리의 노랫말은물결 위에 뿌려져 물비늘 되는구나어머, 어머, 뭐니?어쩜 이렇게 좋니?흔들흔들 어질하도록 후후너를 격하게 아껴줄 테니 내게 맡겨우리는 운명인 거야나만의 님이 돼주오떠가는 저 배 위에함께 노닐 나의 님이 돼주오저 푸른 바다.

횡성한우페스티벌 미식파티
횡성한우페스티벌 미식파티

횡성한우페스티벌 미식파티

2023횡성한우페스티벌 미식파티는 횡성 지연 1등급 한우 안심스테이크와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단호박수프, 라구, 리코타 치즈 샐러드 스테이크 등 6가지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횡성 미식파티는 흥행을 위해 특별 진행자로 에드워드 권 셰프, YouTuber 히밥 mc가 행사 진행을 맡는다고 합니다. 횡성한우페스티벌 미식파티는 국순당과 협업하여 식전주 국순당 조선하이볼, 만찬주 국순당 자주도 코스 내 무한제공 된다고 합니다.

국순당 자주는 국순당에서 세 번째로 복원한 우리 술로 후추 꿀을 넣어 중탕한 증류주입니다. 후추를 넣어 매운 맛이 매력적이라고 하는데요. 횡성한우 기름진 맛과 너무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습니다. 횡성한우 미식파티 가격 15만 원 1일 300명 사전예약으로 진행됩니다. 미리 예약해야지만 행사 참여가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셔서 가족들과 맛있는 한우 즐기시길 바랍니다.

정동원 활동 이력, 노래

정동원은 2018년 가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에 출연하여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처음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때부터 트로트 소년 컨셉으로 방송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 7월 예능 방송 과 에 출연하여 트로트 무대를 선보였고, 같은 해 11월에는 KBS 인간극장 5부작에서 정동원과 가족들의 일상 생활을 방영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12월 18일 미니 앨범 로 데뷔했습니다. 대표곡으로는 효도합시다, 여백, 짝짝꿍짝, 내 마음속 최고로 판단됩니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 TV 조선의 에 출연하여 최종 결승전까지 진출, 최종 5위를 기록하며 진지하게 대중들의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 , , 등 예능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 인지도를 높여나갔습니다.

여백 가사정동원 부름. 김종환 작사 작곡

얼굴이 잘샌긴 인원은 늙어 가는 게 슬프겠지 아무리 화려한 옷을 입어도 저녁이면 벗게 되니까 내 손에 주름이 있는 건 길고 긴 내 인생에 훈장이고 마음에 주름이 있는 건 버리지 못한 욕심에 흔적 청춘은 붉은색도 아니고 사랑은 핑크빛도 아니더라 마음에 따라서 변하는 욕심 속 물감의 장난이지 그게 인생인 거야 전화기 충전은 잘하면서 내 삶은 충전하지 못하고 사네 마음에 여백이 없어서 인생을 쫓기듯 그렸네 청춘은 붉은색도 아니고 사랑은 핑크빛도 아니더라 마음에 따라서 변하는 욕심 속 물감의 장난이지 그게 인생인 거야 전화기 충전은 잘하면서 내 삶은 충전하지 못하고 사네 마음에 여백이 없어서 인생을 쫓기듯 그렸네 마지막 남은 나의 인생은 예쁘게 피우리라 정동원 씨는 세 살 때 부모가 이혼하고 아버지의 아빠 손에 자랐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정동원 아이돌

정동원은 이제 어리고 애같은 모습이 아닌 큰 키와 잘샌긴 얼굴로 인하여 아이돌이라고 해도 안전성 있는 비쥬얼을 얻게 되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동원뱃놀이

가사어기야 디여차따뜻하게 입어라 신경 쓰이니까오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횡성한우페스티벌 미식파티

2023횡성한우페스티벌 미식파티는 횡성 지연 1등급 한우 안심스테이크와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단호박수프, 라구, 리코타 치즈 샐러드 스테이크 등 6가지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