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지점 및 영업점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ARS

신한은행 지점 및 영업점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ARS

최근 금리 높은 예금이나 적금이 많이 나오면서 기존에 들고 있었던 예금이나 적금을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려고 알아보시고 지점 영업점을 방문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번에는 많이 이용하시는 신한은행 전화번호 및 지점 위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신한금융집단 계열 은행입니다. 국내 최초로 민간 주도 금융지주회사를 설립했습니다. 1982년 재일교포 주도로 신한은행이 설립되고, 동화은행 합병, 제주은행 인수, 조흥은행 인수를 했습니다.


GS편의점과 신한은행
GS편의점과 신한은행


GS편의점과 신한은행

또한, 신한은행과 GS리테일은 해당 지역의 은행 업무 데이터와 편의점 판매량 데이터를 결합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서로의 데이터를 통해 윈윈하는 구조로 진행되고 있어 편의점도 은행도 서로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더 여러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앞으로는 GS 포인트와 연계된 통장 혹은 카드 등 제휴를 통한 여러 상품도 출시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혁신 점포는 커피류를 주로 산다는 고객 판매량 데이터를 반영해 카페형 인테리어로 꾸며졌다고 합니다.

나의 생각
나의 생각

나의 생각

이처럼 편의점 속 신한은행은 직원과 화상 상담이 가능한 디지털 데스크와 24시간 거래가 가능한 스마트 키오스크를 기반으로 AI인공지능 은행원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이오 인증을 통하는 방법 등 첨단 기술이 접목된 혁신 점포는 이용자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해줄 뿐 아니라 신한은행의 빠른 디지털 전환을 이용자들에게 가장 잘 체험할 수 있게 해주는 공간이라는 점에서 여러 기능을 수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지방 은행도 이런 식의 새로운 점포, 기존의 공간을 활용하는 방안을 통해 전국으로의 확장을 꾀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또한, 편의점 뿐 아니라 카페와의 제휴 등을 통해서도 이런 독특한 점포를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이런 식의 무인 점포는 사람과의 대면보다. 비대면을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최근 세대들에게도 적절한 방법이라 생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