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역 미용실,애쉬그레이 톤다운 염색 사례

영통역 미용실,애쉬그레이 톤다운 염색 사례

이번 주도 후딱 지나가네요 금요일도 끝나가는데 이번 주도 잘 보내셨나요? 저도 이번 주는 알차게 보낸 거 같습니다. 남은 주말도 무사히 보내야겠죠? 저는 포스팅하러 가볼게요 보러 가기 오늘 소개하여 드릴 스타일은 고윤정님의 스타일이에요 고윤정님은 볼때마다.


웜톤일 경우
웜톤일 경우

웜톤일 경우

웜톤이라면 화사하고 따뜻한 느낌의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깊은 갈색, 황금색, 허니 브라운 등이 대표적인 웜톤 염색 색상입니다. 이런 색상들은 피부가 더욱 환하고 따뜻해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이 외에도 웜톤에 조절된 염색 색상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코퍼Copper나 캐러멜, 모카 등의 색상도 웜톤 피부에 잘 어울립니다. 이런 색상들은 피부톤을 부드럽고 따뜻하게 표현할 수 있어요. 또한, 밝은 색상 중에서는 코랄, 살구색, 골든 블론드 등도 웜톤에 잘 조절된 색상입니다.

이런 색상들은 피부를 더욱 밝고 화사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필요한 것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색상을 고르는 것입니다. 염색은 여러분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데 필요한 요소니까요. 따라서, 웜톤에 조절된 색상 중에서도 스스로가 가장 좋아하는 색상을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쿨톤일 경우
쿨톤일 경우

쿨톤일 경우

쿨톤이라면 선명한 느낌의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진한 검은색, 버건디, 애쉬그레이 톤 등이 쿨톤 피부에 잘 조절된 색상입니다. 이런 색상들은 피부를 더욱 선명하게 보이게 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해줍니다. 이 외에도 플래티넘 블론드나 아쉬 브라운, 진한 청색 등도 쿨톤에 잘 조절된 색상입니다. 이런 색상들은 피부를 더욱 차분하고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밝은 색상 중에서는 아이스 블론드, 라벤더, 페일 핑크 등도 쿨톤에 잘 조절된 색상입니다.

이런 색상들은 피부를 더욱 밝고 청량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는 방법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는 방법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는 방법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것은 개인의 취향과 성격을 표현하는 필요한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타일을 찾는 과정은 자신을 더 잘 알아가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첫 차례 단계는 스스로가 좋아하는 것을 찾는 것입니다. 옷 스타일, 색상, 패턴 등 여러가지 요소 중에서 스스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어떤 것인지 찾아보세요. 예를 들어, 여러가지 스타일의 사진을 찾아본다거나, 쇼핑을 하면서 스스로가 좋아하는 아이템을 찾아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두 차례 단계는 자신의 피부톤, 체형, 헤어스타일 등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조절된 색상이나 스타일을 찾는 것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데 필요한 단계입니다. 특히, 피부톤에 따라 조절된 색상이 다르므로, 이전에 이야기했던 피부톤 확인 방법을 활용해 보세요. 세 차례 단계는 ”여러가지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

애쉬 그레이 염색약

헤어 브랜드는 많은데 새치 염색 위주로 나오는 라인이 있어서 애쉬 그레이 색상이 있는 염색약 소개 드립니다. 올리브영에서 50 할인할 때가 있어서 올영 입점 상품 위주로 소개 드릴게요 1. 미쟝센 헬로버블 밀크티그레이 16,000원 2. 모레모케라틴 헤어컬러 애쉬그레이 14,500원 3. 이지엔 푸딩헤어컬러 애쉬 퍼플 그레이 or 애쉬 블루 그레이 14,500원 4. 프레쉬라이트 밀키컬러 애쉬 그레이지 15,800원 모발 길이에 그러므로 염색약이 2개 이상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보통 브랜드마다.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되는데, 단발머리가 아니라면 무요구사항 1개 이상을 권한다고 합니다.

염색 후 케어

염색 후에는 헤어 케어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염색약에는 피부에 무리를 줄 수 있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절한 보습과 영양성분 공급이 필요합니다. 염색 후 케어의 첫 차례 단계는 바로 헤어 팩입니다. 염색 직후에는 헤어 팩을 사용해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색상이 오래 가게 하려면 염색 후 72시간 이내에는 머리를 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두 차례 단계는 정기적인 트리트먼트입니다.

염색 후에는 모발이 많이 상하고 건조해지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트리트먼트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집에서 할 수 있는 홈 케어 트리트먼트 물건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세 차례 단계는 ”자외선 차단”입니다.

지금까지 피부톤에 맞는 남자 염색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피부톤에 맞는 염색을 고르는 것은 여러분의 외모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하지만 가장 필요한 것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고, 스스로가 가장 자신 있게 연출할 수 있는 색상을 고르는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웜톤일 경우

웜톤이라면 화사하고 따뜻한 느낌의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쿨톤일 경우

쿨톤이라면 선명한 느낌의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것은 개인의 취향과 성격을 표현하는 필요한 방법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