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비올때 신기 좋은 운동화, 샌들 (court dash kd, comfy sandal)

휠라 키즈 비올때 신기 좋은 운동화, 샌들 (court dash kd, comfy sandal)

휠라 키즈 비 올 때 신기 좋은 운동화와 샌들을 구입했습니다. 초등 3학년 여아이고 평소 신던 신발사이즈는 220입니다. 휠라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운동화 사이즈는 230이고 샌들은 220입니다. 비 올 때 매쉬유형의 운동화를 신으면 몇 분 만에 금방 신발이 젖어서 비에 젖지 않는 운동화로 구입했습니다. 운동화는 매쉬로 되어있는 소재가 시원하고 발이 편하지만 평소에 비 올 때 신으면 몇 분 안 걸어서 금방 양말이 젖습니다. 비 올 때마다. 제가 신는 신발이 있었으나 이런 재질로 된 신발은 물에 빠지지 않는 이상 운동화로 물이 들어오지 않아서 구입했습니다.


휠라 키즈 운동화 사이즈
휠라 키즈 운동화 사이즈


휠라 키즈 운동화 사이즈

초등 3학년 여아이고 220사이즈의 뉴발란스 운동화를 신고 있었고 휠라 키즈 운동화는 230 사이즈를 구입했습니다. 운동화 구입을 위해 다른 브랜드의 220 사이즈를 다. 신어보았는데 발볼이 작다고 해서 230을 사려고 생각하는 것 같았다 키즈에서 230이 안 나오는 브랜드가 많았습니다. 특히나 비올때 신을 수 있는 운동화를 찾던 저는 휠라에서 230 사이즈의 운동화를 찾을 수 있었으나 아이가 신었을때 좀 큰 편이긴 했습니다.

그래도 벗겨지거나 하는 정도는 아니고 손가락으로 짚은 곳에 발가락이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 발은 금방 크니까 작아서 불편함을 느끼는 것보다는 한 사이즈 큰 게 낫습니다. 편한 신발만 신다가 이런 신발을 신으니 불편해서 신기 싫어했는데 비 오는 날 신어보더니 물이 안 들어와서 좋다고 합니다.

휠라 키즈 샌들 사이즈
휠라 키즈 샌들 사이즈

휠라 키즈 샌들 사이즈

휠라 키즈 운동화는 230을 구입했는데 샌들은 양말을 안 신고 신기 때문에 220으로 구입했습니다. 직원분도 샌들이 크게 나왔다며 한 치수 작은 거 사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꺼낼 때 샌들 보고 왜 이렇게 크냐고 물어볼 정도였네요. 아이가 신은걸 보니 사이즈가 딱 좋습니다. 발가락을 밖으로 빼보니 어느 정도 여유 있게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뛰어놀다. 발이 부딪혀도 발톱을 다칠 일은 없을 것 같은 안전함이 마음에 듭니다.

아이도 이제 발가락을 부끄러워할 나이가 된 것 같습니다. . 휠라 키즈 운동화 court dash kd, 휠라 키즈 샌들 comfy sandal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최근에 장마가 오기 전에 구입해서 운동화 정말 잘 신은 것 같습니다. 대구는 비가 많이 오지 않고 오다가 말다가 해서 장화를 신고 다니는 인원은 거의 없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