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돌잔치 등 경사 때 입고갈 레노마(Renoma) 브랜드명 내돈내산 후기
이번에는 레노마 여름 정장 자켓을 소개하겠습니다. 요즘에 지구 온난화 뿐만 아니라, 열대야, 열돔 현상까지 겹치면서 날씨가 견딜 수 없을 만큼 덥다. 최근에는 회사별로 복장이 자율화가 많이 되어서 자유롭게 입지만 금융권이나 우리 회사의 경우에도 관리자급 이상은 더운 여름에도 자켓을 포함한 정장을 많이 입는다. 내가 관리자 급은 아니지만, 같이 동행하는 일이 많습니다.보니 외부인들과 만날 일이 많이 있었으나 미팅을 해보시면 나만 정장 자켓을 입지 않은 경우가 많았다.
레노마 사이즈 선택코트 100, 바지 8
저는 원래 티셔츠, 셔츠 등 상의는 늘 95 사이즈M 사이즈를 입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당연히 95를 입고자 했으나, 세월이 많은 것을 바꿨습니다. 코트 사이즈를 100으로 정했는데요. 레노마는 95사이즈는 없고 97부터 시작했습니다. 97은 다소 품이 작은 느낌이 들었고, 100을 입으니 여유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바지는 일반 바지를 보통 33이나 34사이즈를 입는데, 정장은 그에 해당하는 사이즈가 86이었습니다.
작은것도 있었으나, 허벅지가 조금 쬐는 느낌이 있어 한치수 올린 것이 86이었는데, 만족할만한 핏이었습니다. 참고로 제 키는 174cm이고, 몸무게는 70kg 수준입니다.
레노마 정장으로 선택 2022 SS시즌 종료로 4050 할인 중
어느 브랜드나 마찬가지겠지만, 올 봄, 여름 시즌이 종료되어 할인율이 높은 의류들이 많았는데요. 제가 선택한 레노마에서는 40%에서 50%의 할인율이 적용되고 있었습니다(택 가격에서 할인되는 기준).
옷걸이에 걸려있는 거의 모든 옷들에 관련되는 할인율이었고, 할인율을 적용한다면 자켓과 바지 세트로 약 25만원에서 30만원 초반으로 가격을 맞출 수 있었습니다.
경사에 입고갈 것이라 밝은 톤의 자켓과 바지를 찾음 장례식장에 입고갈 옷은 어두운 옷검정색, 남색 등으로 입어야하고, 어두운 계열의 정장은 이미 있어서, 경사에 입고갈 전용 정장을 사고싶었습니다. 그래서 비교적 밝은 정장을 찾아 다녔는데요. 제 피부톤과 분위기에 가장 적절한 브랜드가 레노마 정장이었습니다.
결혼식이나 돌연회 등 경사에 입고갈 20만원대 30대 남자 정장으로 레노마 브랜드를 선택하였습니다. 수선되어 나온 옷을 다시한번 입어보니, 선택으로 후회가 없었구요. 저렴한 가격에 밝은톤의 정장 얻게 되서 즐거운 하루가 되었습니다. 옷을 사면 다시한번 느낀 것이 있었습니다. 돈을 많이 벌자. 세상은 넓고 살게 너무 많습니다. 이상 구노무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