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인증서 모바일 발행 절차 우리은행
우리은행에 본인 명의로 개설한 통장이 있으면 거래 시 은행통장 비밀번호 입력 오류 초피로누적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거래 사용을 돕기 위하여 입력 초과 오류를 해제해 주시면 되는데 하지만은 이럴때 우리WON뱅킹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해재를 해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뱅킹 전자금융 서비스 사용자들이 아니라면 인접하게 있는 우리은행 영업점 창구를 찾아가서 본인 신분증 제시해서 해제(초기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5회 입력 오류가 발생하면 해제를 해줄 수 있으며 뱅킹 앱에서 비대면 실명검토 설명을 거쳐주시면 됩니다.
이용은 만 19세 이상이면 가능하며 당사자의 실물 운전명허증이나 주민등록증이 필요하며 활용하는 스마트폰 아니면 본인 명의로 되어 있어야 스마트폰 문자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안상 중요한 은행 업무인 만큼 비대면으로 진행할 경우 추가 인증을 거치게 되는데 하지만은 당행이나 타행 은행통장 인증(본인 명의)까지 완료해 주시면 오류 해제를 해줄 수 있겠습니다.
우리은행 won플러스 예금 가입
우리은행 won플러스 예금 상품은 오프라인 은행 창구에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모바일 스마트폰에서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에서 우리won 뱅킹 다운 후 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우리은행 앱) 300×250 우리은행 안드로이드 설치가 힘드신 분들은 고객센터 문의 질문 질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금융인증서 발행 방법(PC버전)
우리은행 금융인증서를 발행 받기 위해 우리은행 커뮤니티 접속 후 상단의 ”인증센터” – ”개인” 혹은 ”기업” 메뉴로 접속합니다. 우리은행 개인인증센터에서 상단의 ”금융인증서”를 선발하고 아래로 내려가면 ”전반적 약관에 동의합니다” 선정 후 아래 확인을 눌러줍니다. 이후 이용자 ID와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소비자 본인확인을 합니다. 이 부분에서 이용자 ID를 잊어버렸을 경우, 이미 공인인증서가 있어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상태라면 아래와 같이 이용자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커뮤니티 로그인 후 상단의 정보변경 메뉴로 진입 후 ”개인회원서비스” 메뉴로 가면 본인의 이용자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은행통장 비밀번호 5회 오류 해제 방법
우리원뱅킹 모바일 앱을 실행 후 로그인해 준 다음 모니터 오른쪽 아래에 “전체” 메뉴를 터치합니다. 모니터 위쪽에 “인증/보안” 아이콘을 터치하고 “비대면실명확인” 메뉴를 터치합니다. 실명검토 센터 상단에 “뱅킹관리” 메뉴를 선택한 후 목록에서 은행통장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터치합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을 갖고 있는지 실물 신분증을 준비했는지 은행통장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지 오류로 인한 잠금 처리가 되어 있는지 물음에 “예”를 선택하시고 이름, 생년월일, 통신사 선택, 스마트폰 번호 입력해서 문자인증을 힘찬 후 스마트폰 신분증 촬영 인식, 은행통장 인증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우리은행 won플러스 예금
우리은행 won플러스 예금 상품은 오프라인 은행 창구에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금융인증서 발급
우리은행 금융인증서를 발행 받기 위해 우리은행 커뮤니티 접속 후 상단의 ”인증센터” ”개인” 혹은 ”기업” 메뉴로 접속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은행통장 비밀번호 5회 오류 해제
우리원뱅킹 모바일 앱을 실행 후 로그인해 준 다음 모니터 오른쪽 아래에 “전체” 메뉴를 터치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