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오븐형 대신 기본형 에어프라이어를 산 이유(리빙웰 투명 에어프라이어 YD55K07B 구입기)

내돈내산 오븐형 대신 기본형 에어프라이어를 산 이유(리빙웰 투명 에어프라이어 YD55K07B 구입기)

gluten free밀가루의 점성 있는 단백질인 글루텐을 함유하지 않음 최근 밖에서 계란빵 찾기 어렵죠? 집에서 간식으로 먹기 좋아서 꼭 도전해보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쉽게 만들었으니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도 잘할 수 있어요 그럼 시작해볼께요 준비물 핫케이크 믹스, 직사각빵틀, 우유, 기름 아니면 버터, 계란, 에어프라이어 핫케이크 믹스는 대부분 밀이 들어 있지만, 오뚜기 쌀핫케이크 믹스는 밀이 없으며 알레르기 유발성분으로 우유만 있습니다.

핫케이크 믹스 가격이 사천원 정도인데 쿠팡 와우로 구입하면 배송비가 없어서 저렴합니다. 저도 쿠팡을 사용해 구입하고 있습니다.


나의 예산안에 들어오는 가격
나의 예산안에 들어오는 가격

나의 예산안에 들어오는 가격

오븐형 에어프라이기는 15만원선 금전계획을 잡아도 만족스러운 물건을 찾기 힘들었습니다. . 기본형으로 방향전환을 하게 되고 가격도 당연히 훨씬 낮아져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요.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YD55K07B의 경우, 가격은 79,800원으로 합리적이라고 생각되는 수준이었습니다. 물론 이 이성적인 가격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경우, 투명유리 5.5L의 큰 용량 소비전력 1350W 디지털 터치방식의 상품 특징을 감안했을때, 괜찮은 가격입니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것 같습니다아래는 구매사이트인데요 해당 구매사이트 통해 구입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커미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외부와 내부 일체형으로 전체 크기 대비 크기가 늘어났다
외부와 내부 일체형으로 전체 크기 대비 크기가 늘어났다

외부와 내부 일체형으로 전체 크기 대비 크기가 늘어났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분리형으로 내부 크기가 3.5L였습니다.

하지만 요새 구입한 리빙웰 투명 에어프라이기의 경우, 일체형으로 바뀌면서 내부 크기가 5.5L로 크게 늘어났죠. 3.5L도 그리 작진 않았지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생각을 해보니 굳이 외부와 내부가 따로 분리되어 있을 필요가 없어 보였습니다.

싹 바뀐 에어프라이기 선택시 나의 고려사항.

사실 오븐형 에어프라이기의 디자인, 속이 훤히 보이는 깔끔함, 여러가지 조리도구들에 매력을 느꼈습니다만, 만족할 만한 물건을 지정하기 위해서는 최소 19만원은 들여야 한다는게 나에게 맞는 소비인가 의심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아쉽지만 결국 가성비 제품으로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을 하기로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싹 바뀐 저의 에어프라이기 선택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존보다.

터치패널을 사용한 디지털 버튼도 좋음

보통 기본형 에어프라이기를 보시면 디지털이 아닌 경우도 많은데요 리빙웰 투명 에어프라이기는 디지털형과 아날로그형 두가지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만원 차이인데 저는 디지털형으로 구입했어요 제가 최초에 알아 보았던 오븐형 에어프라이기에는 지나치게 많은 버튼이 있어 부모님이 사용하시기에 부담스러웠던 부분이 있었는데 리빙웰 투명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오히려 과하지 않은 기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10L

이미지 선택 시 상세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난 작은 걸론 충족 못합니다. 크고 멋지고 예쁜 게 좋습니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아이템입니다. 크기가 큰 만큼 통닭도 가능하고 강한 화력이 장점입니다. 에어프라이어오븐토스터 기능까지 가능하고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호평인 리뷰가 많습니다. 고기 통닭등을 꼬치해 사용할 수 있고 넓은 투명창으로 조리과정을 볼 수 있는 것도 장점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관리가 쉽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나의 예산안에 들어오는

오븐형 에어프라이기는 15만원선 금전계획을 잡아도 만족스러운 물건을 찾기 힘들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부와 내부 일체형으로 전체 크기 대비 크기가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분리형으로 내부 크기가 3.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싹 바뀐 에어프라이기 선택시 나의

사실 오븐형 에어프라이기의 디자인, 속이 훤히 보이는 깔끔함, 여러가지 조리도구들에 매력을 느꼈습니다만, 만족할 만한 물건을 지정하기 위해서는 최소 19만원은 들여야 한다는게 나에게 맞는 소비인가 의심이 들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