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에 마실 시원한 스타벅스 메뉴 5가지 스타벅스, 리프레셔, 여름 음료

더운 여름에 마실 시원한 스타벅스 메뉴 5가지 스타벅스, 리프레셔, 여름 음료

복분자의 달콤하고 시원한 향은 여름에 완벽한 해소제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서늘한 복분자 얼음차를 만드는 간단하고 상쾌한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도록 드리겠습니다. 단 몇 가지 재료와 간단한 단계만 있다면 여름 시기 더위를 해소해 줄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복분자딸기는 밝은 붉은색과 상쾌한 단맛으로 보고된 여름철과 연관된 인기 과일입니다. 이제 이 달콤하고 신착한 열매의 시원함을 여름 시기 마실 음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복분자딸기 얼음차는 오후에 바삭바삭하고 수분이 많은 간식을 제공하여 기온이 올라갈 때에도 당신을 서늘하게 해줄 것입니다.

복분자딸기는 안토시아닌이라고 불리는 플라보노이드 색소가 풍부하여 어두운 색감과 항산화 제 역할을 합니다.


imgCaption0
당신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아이스 블렌디드

당신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아이스 블렌디드

요구하는 과일 퓨레나 주스를 선택합니다(예 태풍 망고, 딸기 아카이, 패션 프경로 탱고). 셰이커에 퓨레나 주스, 얼음, 레몬에이드 베이스를 넣습니다. 셰이커에 뚜껑을 하고 잘 흔들어 요구하는 농도의 음료를 만듭니다. 상기된 것처럼 셰이커에 레몬-라임 터치백이나 망고 드리즐 첨가제를 추가하여 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빨대와 함께 서늘하게 서빙하시기 바랍니다. Q 아이스 블렌디드를 가장 상쾌하게 즐기는 법은 무엇입니까? A 신착한 맛을 위해 높은 설정으로 얼음을 부숴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음료가 더 매끄럽고 크리스피한 질감을 갖게 됩니다.

제가 보리차를 끓이는 방법

주전자와 좋은 크기의 스테인리스 육수통다시통을 준비합니다. 육수통에 볶은 보리를 작은 국자로 두 스푼 넣고 뚜껑을 닫은 뒤 흐르는 물에 털어주듯이 통을 돌려가며 보리를 씻어줍니다. 주전자의 물은 오랜 시간 끓게 되면 더디게 증발하기 때문에 요구하는 양보다. 물을 조금 더 넉넉하게 받아줍니다. 초반에는 약불에서 20분,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2025분, 다시 약한 불로 10분. 가스불을 끄고 10분 정도 놔두면서 차를 더 우리는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하여 식히는 시간을 갖습니다.

육수통을 빼내고 2030분 정도 더 놔둡니다. 차갑게 즐기시려면 적당히 뜨겁고 따뜻할 때 물통(트라이탄 소재)에 옮겨 담아 냉장고에 미리 보관하고 주전자에 남아있는 차는 하루에서 이틀 사이에 소비합니다.

보리차, 달콤하게 즐기는 방법과 주의사항

보리차는 뜨겁게 마시든, 차갑게 마시든 둘 다. 좋지만 기호에 따라 유자즙, 레몬즙을 첨가해서 맛을 더하거나, 생강이나 대추를 첨가해 마시는 분들도 더러 계십니다. 저는 있는 그대로의 보리맛을 선호하기에 딱히 뭔가를 추가해 본 적은 없군요. 보리차의 최대 효과를 온전히 얻으려면 뜨거운 상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찬 보리차를 너무 많이 마시면 복통을 유발할 수 있으니 적당량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콤부차가 체중감량 음료?

콤부차는 발효 음료로 유산균 등의 성분 때문에 건강하고 착한 음료라는 인식이 있는데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필수로 콤부차를 휴대하고 마시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솔직히 마셔보시면 브랜드별로 약간씩 차이는 있지만 대체적으로 너무 달아요. 그래서 정말 체중감량 용으로 마셔도 되는 걸까 의심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청량감을 주면서 당류 걱정도 없기 때문에 이만한 체중감량 음료가 따로 없더라고요. 사실 물대용으로 수시로 허브티를 차갑게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되고, 히비스커스 역시 유행이었는데요, 시큼한 맛의 물보다는 역시 달달한 맛이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탄산이 있어야 마실 때 더 개운하고 배부른 느낌이죠? 허브티는 향은 정말 좋은데 새콤한 맛이 강하고 단 맛이 없으니까 생각보다.

콤부차 따뜻하게 마셔도 될까요?

콤부차는 본질상 톡 쏘는 맛이 특징으로 무요건 차갑고 서늘하게 마시는 맛이 매력적인 음료인데요, 이걸 따뜻하게 드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더라고요. 한겨울에는 따뜻한 콤부차 한 잔이 그렇게 그윽하고 맛있을 수가 없어요. 한여름에도 차가운걸 잘 안드시는 분들도 있죠? 너무 쌀쌀한 음료는 소화를 방해하고 이가 시리기도 해요. 그럴 땐 미지근하게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실 미지근한 물이 갈증해소에는 더 도움이 되니까요. 핫콤부차가 따로 판매되기도 하고, 따뜻하게 마시는게 더 취향에 맞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저는 집에 있는 콤부차를 그대로 따뜻하게 마셔보았는데요, 톡 쏘는 탄산의 느낌만 사라졌을 뿐 달달하고 향긋한 맛은 그대로 더라고요. 대신 너무 뜨거운 물에서는 유산균이 사라질 수 있다고 해서 유산균의 흡수를 생각하신다면 역시 미지근한 온도가 제일 적당할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당신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아이스

요구하는 과일 퓨레나 주스를 선택합니다(예 태풍 망고, 딸기 아카이, 패션 프경로 탱고).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보리차를 끓이는 방법

주전자와 좋은 크기의 스테인리스 육수통다시통을 준비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보리차 달콤하게 즐기는 방법과

보리차는 뜨겁게 마시든, 차갑게 마시든 둘 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