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결합 바로가기 알아보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알아보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문의 전화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간단한게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삼성카드 고객센터의 여러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의 상담 직원 연결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드 해지 신청
카드 해지 신청

카드 해지 신청

마지막으로 카드 해지 신청을 클릭하시면 모든 절차가 완료됩니다. 위의 방법을 따라하시면 삼성카드를 손쉽게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카드 해지를 위해서는 다른 삼성카드가 여전히 남아 있어야만 앱으로 카드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카드가 단 1장인데, 카드 해지를 하려면 고객센터를 통해서 카드 해지를 해야 합니다. 이 경우는 카드 해지가 아닌 카드 탈회로 처리하게 됩니다. 참고로, 삼성카드 앱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UI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방법은 2022년 12월 기준으로 작성한 것이며, 앱 업데이트에 따라 UI가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일반적인 순서는 변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알고 싶은 사항이 있다면야 삼성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분명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삼성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삼성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삼성카드의 각종 카드 발급, 이용, 혜택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 위에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이거나 고객 입장에서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문의 메뉴를 활용하는 것인데요. 해당 메뉴는 사람들이 평소 많이 문의해 오던 내용을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서로 비슷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화 안내를 받기 전에 FAQ 내용을 미리 확인해 보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서비스 제공
여러 서비스 제공

여러 서비스 제공

삼성카드고객센터는 단순히 문의에 대한 답변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들이 카드 결제에 어려움을 겪을 경우, 상담사들은 여러 결제 방법을 안내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카드 이용 내역을 분석하여 최적의 혜택을 제공하거나, 카드 이용에 대한 조언을 해 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서비스는 고객들의 카드 이용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됩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시 주의사항

예금인출ATM 기능이 탑재된 삼성카드를 분실한 경우 삼성카드와 제휴은행으로 개별적으로 분실신고 해야 합니다. 은행권 카드회사에서 체크카드를 발급을 받으려면 자사의 계좌를 보유를 해야 합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 사용을 하려면 국민은행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삼성카드와 현대카드 그리고 롯데카드와 같은 전문카드사는 체크카드 결제은행은 시중은행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다만, 체크카드의 현금 입출금 기능은 체크카드에 분실신고를 하더라도 사용이 되기 때문에 꼭 삼성카드에 분실신고뿐만 아니라 결제계좌 은행으로 연락하셔서 분실신고도 같이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후 새 카드를 재발급하였을 경우에 배송이 오기 전까지 분실신고 한 구카드로 삼성페이 예외 이용이 가능합니다. 분실한 카드이긴 하지만 삼성페이에 등록이 되어있다면야 예외적으로 신고일로부터 7일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발급 기준

삼성카드는 신용카드 이기 때문에 발급기준이 존재합니다. 만 19세 이상으로 일정한 신사용 목적 및 상환 능력을 갖춘 사람 급여 소득자 공공기관, 공무원, 의료기관, 기업체 혹은 단체 근무자 등 사업 소득자 자영업을 하는 사람 전문 자격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변리사, 기술사, 건축사, 법무사 등 그 외 소득자 부동산 보유자 및 연금수급자 등 주부의 경우 한쪽 수입이 없습니다.면, 배우자 기준으로 해당 조건이 된다면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발급 기준으로는 여신전문금융법에 해당하는 것이지만, 실질적으로 카드발급 진행 시 다른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자주 하는 질문

삼성카드 자주 하는 질문은, 카드 신청 방법과 카드 이용 방법, 카드 결제, 단기 카드대출, 장기 카드 대출, 케어서비스, 알림 서비스, 라이프, 법인, 가맹점, 카드, 개인정보관리 등이 자주 하는 질문입니다. 자주 하는 질문과 자주 찾는 메뉴가 있으니, 위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거의 모든 결제예정금액 조회와 이용한도 조회, 결제계좌 조회, 변경 방법과 즉시 결제신청 등이 자주 찾는 메뉴로 되어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상으로 전자민원접수 등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국 삼성카드 지점 찾기 전국 삼성카드 지점 찾기입니다. 찾는 것은 고객서비스센터를 확인 가능하지만, 카드 바로발급 가능 고객센터도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내 주위의 삼성카드 지점 찾기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드 해지 신청

마지막으로 카드 해지 신청을 클릭하시면 모든 절차가 완료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삼성카드의 각종 카드 발급, 이용, 혜택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 위에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이거나 고객 입장에서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여러 서비스 제공

삼성카드고객센터는 단순히 문의에 대한 답변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