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대상, 서류 및 입금 시기
확인 지급 절차 및 신청 방법은 이전 글인 여기서 볼 있습니다. 오늘 퇴근길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어찌나 두근거리던지 휴대폰 잠금 해제를 하고 문자를 눌러서 딱 보는데, 아래의 사유로 인해 지원불가 부지급로 최종 결정되었습니다. 지원불가 결정 사유 매출액 감소요건 미이행 간이과세자였던 나는 손실보전금 수익 감소 기준에 해당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간이과세자는 반기별 신고 매출액 부재로 월별 과세인프라 평균 활용 비교입니다.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 방법
온라인 신청 확인지급 신청은 6월 13일월 오전 9시부터 7월 29일금까지 약 7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 신청 본인인증이 불가능한경우 예약 후 방문신청 가능하며, 7월 8일 부터 7월29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콜센터 15330100 평일 9시18시까지 운영되며, 무요건 예약 후 안내받은 소진공센터로 방문하여 신청가능합니다.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절차와 신청방법은?
손실보전금 확인지급은 온라인 등을 통해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기본정보, 증빙자료 구비, 지원요건 이행 여부 확인을 거쳐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은 6월 13일부터 7월 29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예약[누리집(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혹은 콜센터(1533-0100)를 통해 예약 가능] 후에 방문하여 신청 가능하며, 7월 8일부터 7월 29일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확인지급 신청 방법
확인지급의 경우 6월 13일월7월 29일금까지 약 7주 동안 진행됩니다.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운영하고 있는 사업체의 대표가 직접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누리집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인의 유형에 해당하는 증빙 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하는 (온라인 신청)이 원칙이지만, 본인인증이 불가능하거나 온라인으로 해당 신청 작업이 어려운 경우 예외적으로 사전에 예약 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역센터)에 방문하여 접수가능 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은 7월 20일부로 마감되었습니다. 손실보전금 지원요건 소상공인 및 소기업 중 매출액이 감소한 사업자들에게 손실보전금이 지급되는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해당 금액을 받기 위한 확인지급 신청은 7월 20일로 마감되었습니다. 지난해 12월 15일 이전에 개업하였어야 함 해당 연도인 12월 31일까지 영업을 이어가고 있었어야 함 매출액이 감소한 소상공인 혹은 소기업이어야 함 신청 대상은 지난해 12월 15일 이전에 개업하여 그 해의 12월 31일까지도 영업을 이어가고 있었으며, 매출액이 감소한 소상공인 및 소기업입니다.
이런 사업자들이 지원금을 받을 수 있었으며, 신속하게 확인지급을 받기 위해서는 7월 20일까지 신청해야 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
온라인 신청 확인지급 신청은 6월 13일월 오전 9시부터 7월 29일금까지 약 7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절차와
손실보전금 확인지급은 온라인 등을 통해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기본정보, 증빙자료 구비, 지원요건 이행 여부 확인을 거쳐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확인지급 신청 방법
확인지급의 경우 6월 13일월7월 29일금까지 약 7주 동안 진행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