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저스티스 리그와 DC 확장 유니버스에 대한 실망

영화 저스티스 리그와 DC 확대 유니버스에 대한 실망

공식 예고편 줄거리 후기 스포 주의 공식줄거리 틈만 나면 버럭, 융통성이라곤 전혀 없는 다루기 어려운 노신사 성칠. 장수마트를 지켜온 오랜 모범 직원인 그는 해병대 출신이라는 자부심은 넘쳐도 배려심, 친절함 따윈 잊은 지 오래다. 그런 성칠의 앞집으로 이사 온 고운 외모의 금님. 퉁명스러운 공세에도 언제나 환한 미소를 보여주는 소녀 같은 그녀의 모습에 성칠은 당혹스러워하고, 그런 그에게 갑작스레 금님은 저녁을 먹자고 제안합니다. 무심한 척했지만 떨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성칠 장수마트 사장 장수는 비밀리에 성칠에게 첫 데이트를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성칠과 금님의 만남은 온 동네 인원은 물론 금님의 딸 민정까지 알게 됩니다.

모두의 응원에 힘입어 첫 데이트를 무사히 마친 성칠은 어색하고 서툴지만, 금님과의 즐거운 만남을 이어간다.


imgCaption0
박동하 정우


박동하 정우

8년차 대학교 시간강사 동하는 가족이 좀 더 경제적으로 여유롭게 살게 하기 위해서 선배인 병구에게 큰 뇌물을 쓰지만 결과적으로 교수로 채용되지 못합니다. 동하가 뇌물로 바친 돈은 어릴 때부터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아들 현우의 수술비였기 때문에 동하는 돈이 절실한 입장이었고 그때 우연히 자신의 차에 추돌사고를 일으킨 뒷 차에서 50억의 현금을 발견하면서 동하의 운명은 완전히 뒤바뀌게 됩니다. 처음에 동하는 시체를 땅에 묻고 현금을 챙기지만 막대한 검은돈을 어떠한 방식으로 처리해야 할지 몰라 고민합니다.

인터넷에 돈세탁하는 업소에 직접 방문했다가 오히려 돈을 뜯기고 쫓기게 됩니다.

또 동하는 상위 마약조직 상선에 상납할 돈을 추적하는 용수 조직의 2인자 광철에게 금방 꼬리가 밝혀 광철의 수하들에게 붙잡히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합니다.

마광철 박휘순

용수 조직의 2인자로 용수와 15년을 함께 했지만 두목인 용수가 자신보다. 처남인 강준을 차기 실세로 내세우려고 하자 반기를 들고 독립하려 합니다. 먼저 상급 조직 상선의 마약을 안전하게 배달하기 위해 전과나 마약을 하지 않는 동하를 마약 운반책으로 내세우고 한편으로는 용수 조직과의 전쟁에 대비합니다. 범죄 조직의 비정한 현실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는 광철은 용수 조직을 몰락시키는 건 물론 자신을 제거하려고 한 상급 조직 상선의 메신저까지 살해함으로써 지시를 받고 이동하는 장기말에서 스스로 판단하고 이동하는 플레이어로 진화하는 캐릭터입니다.

광해, 왕이 된 남자 대중영화의 모범적 연기와 화술, 반듯하고 번듯합니다. 건축학개론 각질 하나 없이 생생한 감성의 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요새 마블은 흡사 심수년 전의 픽사처럼 보입니다. 라디오 스타 쉽습니다. 깊다. 좋습니다. 마음을 가져간다. 말죽거리 잔혹사 정려했으니, 우리는 그 낙일 미스트 10년이 지나도 이 영화의 결말은 또렷하게 떠오를 것 같다. 부당거래 류승완의 선전포고. 베를린 한국 액션 영화의 새로운 이정표.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우리는 어떠한 방식으로 엑스맨 시리즈를 다시 사랑하게 되었나. 인셉션 플롯을 루빅스 큐브처럼 자유자재로 가지고 논다.

타짜 2시간 19분이 1시간 19분처럼 지나간다.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 영화계에 이른바 웰메이드 무비의 기준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