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 적금 금리비교 가장 높은곳 확인하기
은행 1년 만기 정기 예금 이율에서 산업은행이 최고 금리인 연 3.6를 주는 정기 예금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우대 금리 조건이 없으며, 가입 금액은 100만 원 이상이면 됩니다. 다른 은행보다. 국책은행이 산업은행 정기 예금 이율이 가장 높습니다.
예금 적금 금리 비교
은행연합회는 금리 및 수수료를 비교공시하여 모든 이가 쉽게 조회할 수 있도록 하며, 에서 이같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금금리, 적금금리, 장병 내일 준비 적금금리 등과 맞춤 상품 검색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은행으로는 KDB산업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한국시티은행, SH수협은행,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전북은행, BNK경남은행, 케이 뱅크, 카카오 뱅크, 토스뱅크 등을 대조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리 vs 복리 어디까지 알고 있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복리 상품에 관련해서 알아보라고 추천을 많이하곤 합니다. 그렇다면 복리와 단리 차이에 관련해서 잘 알고 계신가요? 아래에서는 단리 그리고 복리에 관련해서 제대로 알아보고자 합니다. 단리는 홀 단 을 사용함으로써 쉬운 이자를 의미합니다. 원금에 대한 이자만을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지금부터 에시를 들어보겠습니다. 1년 1년 2년 3만원 3만원 6만원 복리에서 복은 복 을 사용함으로 써 다시 주는 이자를 의미합니다.
원금에 붙은 이자에 관련해서 이자를 계산해서 준다는 의미입니다. 지금부터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금융감독원 비교공시 이용
예치금액 실제 저축금액을 가상으로 입력후 예금 예정기간은 12개월로 은행권 혹은 저축은행권을 구분하여 검색결과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정렬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비교 결과 세전, 세후, 최고 우대금리 세전 세후 이자율및 최고우대금리 기준으로 볼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두차례 금융감독원을 이용한 방법도 비슷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참고할 내용은 금감원에서는 금융회사의 상품별 이자율이나 거래조건이 수시로 변경하는 이유로 지연되서 공시될 수도 있어 실제 거래 전에는 반드시 해당 은행금융회사에 문의하는게 바람직합니다.
토스뱅크 먼저 이자 받는 예금
가입대상 토스뱅크 입출금 예금잔고 보유개인가입금액 100만원 이상적용금리 3개월 3.56개월 3.5
토스뱅크는 타 은행과 달리 기간이 3개월 혹은 6개월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리고 금리도 3.5로 동일합니다. 만약 자신이 3개월, 6개월만 예금을 할 생각이라면 토스뱅크를 결심하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또한 토스뱅크의 가장 큰 특징은 이자를 먼저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돈을 맡기는 순간 선이자를 바로 입금해줍니다.
만기일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만약 예치금이 많은 경우 일찍받은 이자로 금액을 더 불린다면 3.5%의 이자가 상당하기 때문에 큰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일찍받는 이자는 이자소득세를 떼지 않은 채로 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 이자소득세는 만기일에 내야합니다. 물론 65세 이상, 비과세종합대상자는 면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예금 적금 금리 비교
은행연합회는 금리 및 수수료를 비교공시하여 모든 이가 쉽게 조회할 수 있도록 하며, 에서 이같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단리 vs 복리 어디까지 알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복리 상품에 관련해서 알아보라고 추천을 많이하곤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원 비교공시 이용
예치금액 실제 저축금액을 가상으로 입력후 예금 예정기간은 12개월로 은행권 혹은 저축은행권을 구분하여 검색결과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정렬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