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이체한도 및 은행방문없이 한도증액방법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이체한도 및 은행방문없이 한도증액방법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의 한도를 알아보기 이전에 알고 있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보안수단이라는 개념입니다. 보안수단이라 함은 1. otp발생기카드 2. 디지털 otp 3. 생체인증지문인식 등 4. 보안카드 5.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6. 금융인증서 등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보안수단에 그러므로 이체한도의 제한금액이 달라지게 됩니다. 아래는 우리은행의 보안등급 별 보안수단입니다. 보안등급은 1,2등급으로 나뉘며 1등급일 경우 2등급보다.

이체한도가 더 높습니다. 1. 디지털 OTP 1 디지털OTP란? 전자금융거래 시 핸드폰 어플을 통해 연마다 다른 번호를 생성한 후 이미지 형태로 전송하여 입력되는 OTP입니다. 2 신청방법은 신분증을 지참하여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스마트뱅킹에서 바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증액과 함께 진행하여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는 증액된 이체한도 범위내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방법2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로 이체한도 증액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만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신분증 혹은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통신기기 보유고객 당행 혹은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 조건에 채워지는 경우아래의 경로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뱅킹 이용시간이 궁금해요
인터넷 뱅킹 이용시간이 궁금해요

인터넷 뱅킹 이용시간이 궁금해요

매월 둘째 일요일 0200 0600 은 시스템 정기점검으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이용하시는 업무에 따라 이용가능 시간이 다르므로 우리은행 홈페이지 이용시간소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시간안내 메뉴 루트 우리은행 홈페이지 전체서비스 rarr 고객광장rarr 이용안내rarr 인터넷뱅킹이용안내rarr 이용시간안내 우리WON뱅킹비로그인 rarr 우측상단 전체메뉴rarr 안내지원rarr 안내rarr 서비스 안내rarr 서비스이용 유의사항 rarr 이용시간탭

시스템장애복구, 긴급한 프로그램 보수, 외부요인 등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오류 3회 해제 방법

개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이용자비밀번호 3회 오류 시 아이디ID 로그인 불가하며, 아이디ID 로그인 외에 다른 방법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간편비밀번호 등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이용자비밀번호 오류해제를 희망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인터넷뱅킹에서 오류해제이전 이용자비밀번호 아는 경우 기 등록한 이용자비밀번호 입력 필요 기 등록된 이용자비밀번호는 3번의 입력 기회가 있으며, 3번 모두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영업점 방문 혹은 비대면 실명확인, 스마트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해제가 필요합니다.

이체한도 조회방법

개인인터넷뱅킹 혹은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이용하시는 채널에서 이체한도 관련 메뉴로 이동합니다. PC 개인인터넷뱅킹 로그인 rarr 뱅킹관리 rarr 인터넷뱅킹관리 rarr 이체한도조회절감 조회 및 축소가능 핸드폰 우리WON뱅킹 로그인rarr 전체우측하단equivrarr 금융거래rarr 계좌조회관리rarr 이체한도 관리 조회 및 축소, 증액OTP등록가능 1회 1일 이체한도 및 보안등급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우리 WON 뱅킹 알림함

입출금 내역이 있다면, 우리 WON 뱅킹 알림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최초에 알림 설정을 위해 들어갔던 페이지입니다. 초기와 다르게 입금 내역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따라오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을 것입니다. 혹시 기존에 우리 원터치 알림 앱을 사용 중이셨다면, 과감히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혹시 국민은행도 활용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아래 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뱅킹 이용시간이

매월 둘째 일요일 0200 0600 은 시스템 정기점검으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이용하시는 업무에 따라 이용가능 시간이 다르므로 우리은행 홈페이지 이용시간소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오류 3회 해제

개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이용자비밀번호 3회 오류 시 아이디ID 로그인 불가하며, 아이디ID 로그인 외에 다른 방법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간편비밀번호 등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