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 총정리 태국 3박5일 패키지여행 비용, 준비물, 환전, 선물

태국 여행 총정리 태국 3박5일 패키지여행 비용, 준비물, 환전, 선물

이번 포스팅은 Thailand 여행기 3일째 여행 일정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날도 힘든 여행 일정이 아닌 유쾌한 여행 일정입니다. Thailand 자유여행 이전 글 세 번째 날은 호텔 매니저를 통해 관광지 추천받은 곳 중 하나인 차이나 타운을 가기로 했습니다. 그랩 붙붙잡고 2025분 정도 걸려 도착했어요. 평일 점심쯤 도착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차이나 타운을 선택한 이유로는, 사실 스트리트 푸드파이터에 소개된 족발 덮밥이 맛있어 보여 짜런쌩실롬가게를 가려고 했습니다.


셋째 날, 파타야로 이동
셋째 날, 파타야로 이동

셋째 날, 파타야로 이동

산호섬 파타야에서 인기 있는 섬 중 하나입니다. 스피드 보트를 타며 관광을 즐깁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모래 해변으로 파타야 하면 떠오르는 풍경이 바로 이곳입니다. 평균 체류시간은 3시간 정도입니다. 오전 반일 투어로 수상스키, 패들보트, 씨워킹, 바나나보트, 스노클링 등 해양레저를 즐기면 됩니다.

진리의 성전 박물관 : 입장료는 성인 500THB, 어린이 250 THB, 신장 110cm 미만 어린이 무료입니다.

미리 티켓을 구매하면 더 현장에서 산다는 것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무로만 지어진 커다란 성전입니다. 시간대별로 한국어, 러시아어, 중국어, 영어, 태국어 가이드가 있어서 관광객들이 가보기에 좋습니다. 참고로 한국어 가이드는 월, 수, 목, 금, 토, 일, 공휴일 오전 9시, 11시, 오후 2시, 4시 10분입니다.

방콕에서의 첫날
방콕에서의 첫날

방콕에서의 첫날

왕궁 에메랄드 사원과 수상가옥, 새벽사원을 조망합니다. 왕궁이나 궁전, 사원 입장을 할 때에는 민소매, 뒷 끈이 없는 신발, 반바지는 입장 불가능하므로 소매 있는 옷과 긴 바지, 여성분들은 무릎 아래로 오는 긴 치마, 구두 아니면 샌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왕궁과 왓 포: 방콕의 대표적인 명소인 왕궁과 왓 포를 방문하여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해 보세요. 1783년 현왕조인 라마1세가 세운 건축물로 태국인들의 심장부와 같은 곳입니다.

왕궁 전체를 감싼 네 벽의 길이는 총 1.9km이며 이 가운데 절반 가량만 일반인들에게 공개가 되고 있습니다.

방콕에서의 둘째 날

시암 스퀘어 쇼핑몰, 레스토랑, 카페가 가득한 곳입니다. 한국 식당들이 많이 있으며 Thailand 마사지하는 곳도 있으니 2일차 방콕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어보세요.

아시아티크: 야시장입니다. 파아팃 선착장에서 수상보트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수상보트를 타고 판탁신역까지 간 후 무료 수상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됩니다. 오후 4시 15분부터 11시 30분까지 30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저녁에는 강변에 자리한 아시아티크에서 쇼핑과 화려한 야경을 즐겨보세요. 야간 선상유람선디너 크루즈을 타는 것도 유쾌한 경험입니다. 1인당 50불 정도 합니다.

파타야에서의 마지막 날

농눅 빌리지농눗빌리지 태국의 전통문화와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커다란 정원식물원으로 여러가지 식물, 예술 조각물, 동물 표본, 스카이워크 등 여러가지 시설이 있고 체험도 있습니다. 코끼리쇼가 유명합니다. 매우 넓고 더우니 오전 시간대 방문을 추천합니다. Thailand 습관 민속쇼도 진행합니다. 방콕 쇼핑센터 방문 마지막으로 여행 기념품 등을 사며 쇼핑을 진행합니다. 공항으로의 이동 Thailand 방콕과 파타야는 개별적인 독특한 매력을 지닌 도시입니다.

이 두 도시를 여행함으로써 태국의 여러가지 면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문화와 역사, 자연과 현대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이곳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있어 이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셋째 날, 파타야로 이동

산호섬 파타야에서 인기 있는 섬 중 하나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방콕에서의 첫날

왕궁 에메랄드 사원과 수상가옥, 새벽사원을 조망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방콕에서의 둘째 날

시암 스퀘어 쇼핑몰, 레스토랑, 카페가 가득한 곳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