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기업 인터넷뱅킹 (httpsbizkebhanacom)

하나은행 기업 인터넷뱅킹 (httpsbizkebhanacom)

개인과 같이 기업에서도 필요에 따라서 현재 계좌를 개설하여 사용하고 있는 은행에서 다른 은행으로 옮기거나, 추가로 스타트업 명의의 통장을 만들게 됩니다. 기업 계좌를 현재 사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새로운 계좌를 개설하여 PC로 인터넷뱅킹을 하기 위해서, 은행 창구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기업 컴퓨터에서 인터넷뱅킹 회원등록 일을 해야 할 때 어떠한 방식으로 시작해야 할지 미리 살펴보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하나은행의 인터넷뱅킹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금 사용하고 있는 공동인증서와 이용자 ID로 등록하는 과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체크카드 점검?
체크카드 점검?

체크카드 점검?

신용카드와 다르게 체크카드는 은행 점검시간에 맞춰서 점검을 합니다. 그 시간에는 체크카드 사용이 불가능해서 점검시간이 끝날 때까지 기다린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신용카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복합 체크카드의 경우는 점검시간에 결제가 되는 경우가 가끔있습니다. 체크카드 점검시간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더 상세한 내용은 각 카드사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은행권 체크카드인 경우에 자사 은행 계좌에 연결된 체크카드라면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카드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국민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기업은행은 미성년자라도 청소년증과 주민등록증 초본, 도장만 있다면야 법정 대리인 없이도 입출금 예금잔고 개설과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하나은행에서는 포켓몬 콜라보 사업을 독점하고 있어, 하나카드 1Q 신용카드 포켓몬 에디션, 어린이 청약저축으로 어린이와 청소년 계층에게 반응이 좋다고 하네요. 연금저축이나 IRP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금융상품 메뉴에서 개인형 IRP 신규에서 가입 해볼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하나은행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하나은행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하나은행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를 통해서도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지만, 하나은행 홈페이지 내에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리스트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리스트를 보시면 평소 사람들이 자주 질문했던 내용에 대한 답변이 모두 남겨져있기 때문에, 스스로가 궁금했던 내용에 대한 답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센터에 전화 연락을 하기 전에 자주 하는 자주 하는 질문 리스트를 한번 심사숙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에 접속하면 자주 하는 질문 리스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회원가입, 인증서, 인증OTP보안카드, 예금신탁, 펀드, 대출, 외환,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폰뱅킹, CDATM, 공과금납부, 해외영업점기타로 질문의 분류되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 원격지원 상담

하나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는 전화문의 이외에도 이메일상담, 실시간화상상담, 원격지원 PC 상담,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하나은행 이메일 상담 문의 아래와 같이 이메일 소개를 이용하면 질문에 관하여 스스로가 입력한 이메일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접수한 차례대로 답변을 받게 되기 때문에 문의사항이 몰리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질문 답변에 대한 이력도 홈페이지 내에 남게 되기 때문에 이메일 답변이 편리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하나은행 고객센터 원격지원 상담 원격지원 서비스의 경우에는 고객의 PC 화면을 상담 직원이 함께 보면서 문제점을 확인 및 해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들이나 인터넷뱅킹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께는 원격지원 상담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용가능한 시간은 평일 09:00 – 18:00 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체크카드 점검?

신용카드와 다르게 체크카드는 은행 점검시간에 맞춰서 점검을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하나은행 고객센터 자주 하는

하나은행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를 통해서도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지만, 하나은행 홈페이지 내에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리스트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 원격지원

하나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는 전화문의 이외에도 이메일상담, 실시간화상상담, 원격지원 PC 상담,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