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총기아대책 ‘한국교회 섬김회복운동’ 협약

한장총기아대책 ‘한국교회 섬김회복운동’ 협약

서울 여의도 CCMM빌딩 국민일보 그레이스홀서 협약식 가져 시사타임즈 우경현 기자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윤희구, 이하 한장총와 국민일보대표이사 사장 김성기, 기아대책회장 정정섭이 4월4일 서울 CCMM빌딩 국민일보 그레이스홀서 한국교회 섬김회복운동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이 캠페인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는 교회 사례를 소개해 나눔 문화를 전 교회에 확산하자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한장총과 기아대책은 헌신적인 교회 사례를 발굴해 국민일보에 소개하고, 4월부터 12월까지 이를기사화 할 예정입니다.

또 해외 사례를 소개하기 위해 다음달 아프리카 우간다. 캄팔라 교회도 방문합니다. 협약식에는 김성기 국민일보 사장, 조민제 회장, 윤희구 한장총 대표회장, 정정섭 기아대책 회장, 이종래 기아대책 SSK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imgCaption0
접수 및 문의


접수 및 문의

이번 대회의 접수 및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가장 빠릅니다. 다만 주최 측의 사정에 의해 세부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접수 및 경기 이전에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회 연관 세부사항은 작성시간 표준의 정보를 참고했으나, 주최 측이 최신 정보를 업로드하지 않은 경우 현실 내용과 다소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상금 세액 및 그 외 금액은 수상자가 부담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기념품을 제외한 모든 금품에 공통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당일 출발 전에는 자신의 몸 상황을 체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레이스 도중이라도 신체 문제가 있다고 느낄 경우 무조건적으로 근처에 있는 주자 및 관계자들에게 도움을 청하여 응급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경기 중 가장 빈번하게 생겨나는 것은 탈수, 심장마비, 경련 등이며 이는 건강상의 중요한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바디 밸런스를 무조건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