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cafe 우장산역점 방문 후기

본죽비빔밥cafe 우장산역점 방문 후기

298,143 오늘 10 어제 142 아플 때나 편리하게 먹고 싶을 때 지속적으로 먹는 본죽. 본죽은 유력한 죽집 브랜드답게 메뉴가 무척이나 다양하더라고요. 메뉴가 많지만 전부다. 인기가 많을 순 없는 법. 많은 메뉴 중에서 인기 메뉴들을 간추려봤어요. 1. 본죽 영업시간 2. 본죽 비빔밥 메뉴판 3. 본죽 권장 메뉴 BEST 본죽 영업시간 본죽의 영업시간은 매장마다. 상이해서 매장들의 영업시간을 검색 후 대략적인 영업시간을 추려내봤습니다.


본집단 연혁
본집단 연혁

본집단 연혁

2002년 건강을 위해서 어떤 음식이 가장 좋을까?라는 물음에 대한 답으로 대학로 본죽 1호점 창립. 어머니의 정성과 마음을 담아 끓여낸 따듯한 죽 한그릇으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함을 추구하기 위해 본죽이 설립됐습니다. 2006년 지속적인 발전을위한 제품명 개발연구소 오픈. 2009년 본사랑 재단 설립, 본죽 제품명 가맹 1,000호점 돌파. 선순환을 이루기 위해 본사랑 재단을 설립, 프랜차이즈 제품명 나눔, 저소득층 쌀 기부, 해외 감사 나눔 여행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펼치고 있습니다.

낙지김치죽
낙지김치죽

낙지김치죽

낙지김치죽은 쫄깃탱글탱글한 낙지와 아삭아삭 매콤 새콤한 김치가 만나 환상 궁합을 성공하는 죽입니다.

낙지와 김치에서 끓일수록 약간 우러난 단맛이 매운 맛과 어우러져 특유의 맛깔스러운 감칠맛을 만들어냈습니다. 낙지 김치죽은 낙지의 씹는 맛과 김치의 씹는 맛이 매우 일품인 죽이며 매운 맛도 낙지김치죽의 매력 중 하나로 일반 죽보다는 특수한 죽을 먹고 싶은 날에 권장 드리는 메뉴입니다.

본그룹의 조직 문화는 조직에서 가치있게 진지하게 생각하는 스피릿과 조직 구성원들 고유의 여러가지 스타일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본그룹의 인재는 본스피릿과 정렬될 수 있고, 본인만이 갖고 있는 스타일로 본그룹을 풍성하게 만들 수 있는 사람입니다. 착한 가치관을 바탕으로 본집단 구성원은 3대 핵심 가치를 지키고 추정 가능한 행동을 통해 상호 신뢰를 키워간다. 깜짝 놀랄만한 역량을 발휘하는 공동체 의식을 가지고 협력해 일하며, 나의 성장을 통해 타인의 성장을 돕는다.

깜짝 놀랄만한 성과를 창출하는 계획을 넘은 실행으로 결과를 창출하며 이를 지식으로 정리해 스스로의 성과를 증명합니다.

1700 안심 배송

2차 포장이 완전한 소중한 한 끼는 요리 당일에 배송돼 신착한 상황을 유지한 상태로 다음 날 배송지에 도착합니다. HACCP 인증 HA 위해요소검토 심사 원료와 공정에서 발생 가능한 병원성 미생물 등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인 위해 요소를 분석합니다. CCP 중요관리점 위해 요소 예방 및 제거 혹은 허용 수준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 공정이나 단계를 중점 관리합니다.

0800 식품 재료 입고 검수

아그들이 달콤하게 먹을 소중한 한 끼를 위해 신착한 식재료를 매일 아침 꼼꼼하게 검수합니다. 새롭게 배송될 수 있도록 보냉 효과를 유지하면서도 계속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고민한 끝에, 수차례 테스트를 거쳐 아이스팩 대신 얼린 생수로 포장하기로 했다. 그리고 완전 분해되기까지 약 500년이 걸리는 스티로폼 대신 환경 보호를 위해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했다. 즉, 분리 배출이 가능한 보냉 박스 내가 우리 아이에게 좋은 엄마일까? 내가 하는 육아법이 틀린 건 아닐까?를 늘 진중하게 진지하게 생각하는 엄마들을 위해 베이비본죽은 세상의 모든 엄마들의 육아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순수본 이모저모

유동식 전문기업 순수본은 이유식 시장의 신흥 강자로 꼽힌다. 죽 전문점 본죽을 운영하고 있는 본아이에프의 자회사로 2017년 본격 사업을 시작해 현재 이유식 시장을 가르치는 대표 기업으로 성장했다. 2018년 약 5억 원에 불과했던 이유식 매출은 2019년 31억 원, 2020년 65억 원 및 흑자 전환, 2021년 81억 원을 기록했고, 2022년에는 100억 원대로 증가했다. 간편식 포함 전체 매출은 300억 원이 됐습니다.

2021년 대한민국의 합계 출산율은 0.81명, 26만 명의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신 수요층이 연 기준 26만 명에 그친다는 뜻인데, 같은 기간 순수본의 매출은 25% 가량 증가했다. 이진영 순수본 대표는 줄어드는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모든 것을 고객 관점에서 봤다. 엄마들이 먼저 찾는 이유식을 만들려 한 노력이 통했다. 고 인터뷰했다. 2023년에는 새벽배송 확대는 물론 간편식 직접 생산까지 정했다.

자주 묻는 질문

본집단 연혁

2002년 건강을 위해서 어떤 음식이 가장 좋을까?라는 물음에 대한 답으로 대학로 본죽 1호점 창립.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낙지김치죽

낙지김치죽은 쫄깃탱글탱글한 낙지와 아삭아삭 매콤 새콤한 김치가 만나 환상 궁합을 성공하는 죽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700 안심 배송

2차 포장이 완전한 소중한 한 끼는 요리 당일에 배송돼 신착한 상황을 유지한 상태로 다음 날 배송지에 도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