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온누리 남광주 신협 특판 예금 금리 비교 가입 방법

대전 온누리 남광주 신협 특판 예금 금리 비교 가입 방법

대전 서부 경찰서는 2023년 8월 22일 대전 신협의 강도 요의자인 A 씨가 지난 8월 20일 오전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베트남으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국제형사기구인 인터폴과 공조하여 A 씨를 검거할 계획입니다. A 씨는 지난 8월 18일 오전 11시 58분쯤 대전 서구 관저동의 한 신협에 헬멧을 쓰고 소화기를 뿌리며 들어간 뒤 여직원을 흉기로 위협하여 현금 3900만 원을 갈취하여 도주했다. 당시 점심시간이었고 남녀직원이 2명이 있는 상태에서 남자 직원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들어가 범행을 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imgCaption0
경찰 사칭하여 칼부림 글 올린 남성

경찰 사칭하여 칼부림 글 올린 남성

A 씨는 2023년 8월 21일 오전 직장인 온라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의 경찰청 게시판에 오늘 저녁 강남역 1번 출구에서 칼부림한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글 에 다들 몸 사려라 다. 죽여버릴 거임이라고 적였다. 해당 글은 게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삭제되었으나 캡처 형태로 온라인에 삽시간에 퍼졌다. 신고받은 경찰은 곧바로 수사에 착수했다.

”블라인드” 커뮤니티는 이메일이나 사원 등으로 직장을 인증해야 가입할 수 있고 게시글에는 인증받은 직장이 표시됩니다.

이에 경찰은 사회 구성원들을 위협하고 경찰의 명예를 훼손한 글 작성자가 현직 경찰관이 맞는지 확인하겠다며 무조건적으로 일벌백계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오토바이 2대 검토 심사 중

21일 대전 서부경찰서에 의하면 지난 19일 용의자가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오토바이 2대를 하나하나씩 찾은 뒤 이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토바이 발견 장소 주변 폐쇄회로CC TV를 정밀 분석해 용의자를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토바이 2대 중 1대는 지난 17일 유성경찰서에서 도난 신고 접수된 오토바이며 다른 1대 역시 절도품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원파악 난항

범행 당시 촬영된 CCTV에는 용의자가 범행 약 6분 전인 오전 11시 52분쯤 현장에 도착해 3분 간 범행 현장 주변을 배회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후 오토바이에서 내려 도보로 은행 앞에 도착한 뒤 가방에서 미리 준비한 불꽃진압기 등을 꺼낸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점을 볼 경우 일각에서는 완벽히 계획한 범죄며 인근 지리를 잘 이해하는 사람으로 파악됩니다. 또한 범행 장소인 대전 서구 관저동 구봉신협은 청원경찰이 없었던 사실도 알고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경찰은 현재 피의자 신원을 확인하는 중이지만 범행 헬멧을 쓰고 장갑을 낀 채 범행을 저질렀고 이후 옷을 다른 옷으로 갈아입는 등 교묘하게 신원을 가려 파악에 애를 먹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경찰 사칭하여 칼부림 글 올린

A 씨는 2023년 8월 21일 오전 직장인 온라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의 경찰청 게시판에 오늘 저녁 강남역 1번 출구에서 칼부림한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오토바이 2대 검토 심사 중

21일 대전 서부경찰서에 의하면 지난 19일 용의자가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오토바이 2대를 하나하나씩 찾은 뒤 이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원파악 난항

범행 당시 촬영된 CCTV에는 용의자가 범행 약 6분 전인 오전 11시 52분쯤 현장에 도착해 3분 간 범행 현장 주변을 배회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