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시암 ICON Siam 쇼핑몰 방문기 #점보레스토랑 #칠리크랩

아이콘 시암 ICON Siam 쇼핑몰 방문기 #점보레스토랑 #칠리크랩

쇼핑,식당,관광 에서쓰는영어 이제 여름이 다.


가스타운Gastown
가스타운Gastown

가스타운Gastown

가스타운의 랜드마크 증기시계다. 15분마다. 학교에선 듣던 종소리를 증기를 내뿜으며 들려줍니다. 사실 난 별로 기대를 안 했는데 가족들 모두 흥미롭게 구경했다두번이나 봄. 증기시계를 본 다음엔 기념품샵 구경입니다. 많이 알려져 있듯이 가스타운에는 기념품샵이 많습니다.. 규모도 다. 큰 편이라 정말 여러가지 것들을 구경할 있습니다. 위는 추천하는 기념품이다 메이플버터보다, 메이플시럽보다. 좀 더 아무때나 먹을 수 있는? 메이플 와플 쿠키다.

뜨거운 커피 먹을 때 컵 위에 올려놓고, 살짝 증기로 불린 뒤시럽을 녹인 뒤 먹는 쿠키인데 나름 매력적입니다. 먹고 나서 1 상자 밖에 안 사온 게 좀 아쉬웠다. 가격도 괜찮아서 기념하기도, 선물하기도 부담스럽지 않아 추천합니다. BCLIQUOR Harbour Centre아이스와인구매추천

캐나다가 아이스와인으로도 저명한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80m bus model shop
80m bus model shop

80m bus model shop

홍콩하면 떠상승하는 아름다운 물건들 중 하나가 바로 이층버스와 트램입니다. 홍콩 여행의 유쾌한 추억을 떠올리게 할만한 유쾌한 쇼핑리스트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 80m bus model shop입니다. 저는 한참을 고민하다가 이 코카콜라랑 콜라보된 이층 트램을 구매했어요. 쇼핑몰을 폼하여 여러가지 곳에 있는 이 가게에서 홍콩을 추억할만한 모형들을 구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런 간단한 세트장도 조각조각 팔고 있었지만 아무래도 홍콩의 물가가 물가인지라 저는 그냥 트램하나로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저같은 키덜트,.중에서도 돈이 많은 분이라면 환장할 곳이라고 자부합니다.

외국인선물 관습 공예 기념품 샵오브코리아

소개해드리는 쇼핑몰 중 가장 전통적이고 전형적인 한국 전통문화 선물샵입니다. 특히 공예품에 특화된 선물샵으로 외국인 손님 단체 선물이나 아주 한국적이고 가격대도 높은 선물을 구입할 있습니다. 해외 VIP나 연령대가 아주 높은 외국인 이용자에게 이용자에게 드릴 공예품 선물을 고를 수 있겠다. 링크 집에 가만히 놓아두기만 해도 멋진 전시품이 될 수 있는 공예상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이 쇼핑몰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스타운Gastown

가스타운의 랜드마크 증기시계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0m bus model

홍콩하면 떠상승하는 아름다운 물건들 중 하나가 바로 이층버스와 트램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인선물 관습 공예 기념품

소개해드리는 쇼핑몰 중 가장 전통적이고 전형적인 한국 전통문화 선물샵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