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신용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 모바일 방법

국민신용신용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 모바일 방법

생활하면서 종종 결제 사용하는 KB국민카드가 있다면야 도난이나 분실을 한 경우 금전적 손해를 막기 위해 인지한 즉각 분실신고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럼 사용정지가 되어 정상적인 결제 사용을 할 수 없게 되어 예기치 못한 손해를 방지할 수 있을 겁니다. 국민체크신용카드 분실신고는 고객센터나 가까워지는 영업점 창구에서도 신고 접수가 가능하며 인터넷뱅킹이나 Kb Pay 앱을 통해서도 신고 등록을 해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핸드폰에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야 분실 빠르게 신고 등록해 주시면 되며 추후 잃어버린 카드를 다시 찾게 되면은 분실신고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평소처럼 다시 결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신고를 할 때 현금 기능이 있다면야 같이 등록 처리가 되어 재발급을 원할 경우 눌러 주시면 됩니다.


국민체크신용카드 분실신고 및 분실신고 해제 방법
국민체크신용카드 분실신고 및 분실신고 해제 방법


국민체크신용카드 분실신고 및 분실신고 해제 방법

kb pay 앱을 실천하고 로그인 후 앱 화면 우측 상단에 3줄 모양 equiv 메뉴를 터치합니다. 화면 이동 후 위쪽을 보면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신청 항목에서 체크신용카드 도난 분실신고 메뉴를 터치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분실신고 등록과 해제를 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로 신고 접수 내역 조회와 타사체크신용카드 분실신고, 도난분실 보상신청내역조회 등의 메뉴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신고 항목
신고 항목

신고 항목

신고할 카드를 선택하고 사고지역국자신이 아닌 경우 재발행 불가, 재발행 여부, 체크신용카드 비밀번호입력 오류나 모르는 경우 재발급을 미발행 선택 후 진행, 현금출금 여부, 주소지직장자택지점 찾기를 선택 및 입력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추후 분실 카드를 찾게 되었다면 분실신고 해제 메뉴에서 신고 카드를 선택 후 해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고한 지 일 년이 경과된 것이거나 기업체크신용카드 여럿에서 은행 창구를 찾아가서 확인하시면 되며 교통체크신용카드 기능은 해제 후 이틀이나 3일 정도 지나고 나서 정상 사용이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